에버랜드 꽃놀이..

트랙백 주소 복사
방실이님의 글 (4/17/2011 8:55:50 PM) Viewing : 2252

날씨도 화창하여 가족들과 함께 에버랜드에 다녀 왔습니다.

요즘 튤립축제라고 하여 꽃 구경 갔었는데..꽃보다 사람이 더 많더군요..ㅎㅎ

우리 지석이는 꽃보다..자동차가 더 좋은 모양입니다.

자동차를 타더니 함박웃음이네요.

Get Microsoft Silverlight

저는 온 몸이 쑤시네요..

마지막 업데이트 : (4/17/2011 8:57:18 PM)

여름 휴가 세째날 - 03

트랙백 주소 복사
방실이님의 글 (8/23/2010 11:02:13 AM) Viewing : 2403

이제 마지막 일정인 대관령 양떼목장으로 고고씽

Get Microsoft Silverlight

우리 지석이는 아마도 사진(그림책)에 있는 동물만 좋아 하나 봅니다.

실제로 보는 동물은...무서워 합니다..ㅡ.ㅠ;

겁쟁이..지석이

Get Microsoft Silverlight

2박 3일동안의 휴가 여행은..이렇게 끝났나 싶었는데..ㅡ.ㅡ;;

돌아 오는 길에 영동고속도로에서 사고를 냈습니다.

깜박 졸다가..앞에 차를 받아 버렸습니다..ㅡ.ㅡ;

다행히 범퍼가 찌그러지는 정도였지만...완전 깜놀..입니다..헥헥..

차가 어찌나 많던지 대관령에서 집에 오는데 무려 6시간이나 걸렸습니다..

에고..힘들다..

마지막 업데이트 : (8/23/2010 11:15:26 AM)

Trackback 보기 (0)
댓글 보기 (2)
임혁님의 글 (8/30/2010 5:03:36 PM)
지석이 많이 컸구나. 동물 무서워하는건 아빠 닮아서 그런게지.. ㅋㅋ

이방은님의 글 (9/1/2010 10:49:04 AM)
난 안무서워 하는데..ㅡ.ㅡ;;;

여름 휴가 세째날 - 02

트랙백 주소 복사
방실이님의 글 (8/23/2010 10:51:17 AM) Viewing : 2299

아침을 먹고 콘도 안에 있는 풀장에서 조금 놀았습니다..

공짜 입니다..^^;

오늘까지만 개장한다고 하더군요..

Get Microsoft Silverlight

잠깐 놀고..체크아웃 하고 나와서.아침에 갔으나 못 먹었던...

이막리 동치미 막국수 집에 다시 갔습니다..

사람이 많더군요..^^

수육 한접시하고 막국수를 먹었습니다.

동치미가 일품입니다..

막국수 맛있게 먹는 법도 알려 주는 군요.

원두막도 있답니다.

마지막 업데이트 : (8/23/2010 10:51:17 AM)

여름 휴가 세째날 - 01

트랙백 주소 복사
방실이님의 글 (8/23/2010 9:40:37 AM) Viewing : 3031

아침 일찍 부터 밥을 먹기 위해 숙소를 나섰습니다만..

아직 문을 열지 않았네요..

점심을 먹으러 다시 와야 했지요..

이목리 동치미 막국수 집입니다.

전 막국수는 뭐 그닥 좋아 하는 편이 아니라서 모르겠지만 수육은 정말 맛있더군요..

아직 문을 열지 않아서..사진만 찍고 다른 곳으로 고고씽..

아침부터 태양이 작렬합니다...

아침식사를 하러 간곳은..

속초 시장내에 있는 감나무집입니다. 감자옹심이가 유명한 곳이죠...

반찬은 김치하고 무우가 전부...

먹음직 스럽지요?

우리 지석이도 맛있다고 하나씩 손으로 집어 먹더니..

급기야...

완샷입니다..ㅡ.ㅡ;;...첨봤습니다..이런 모습..

마지막 업데이트 : (8/23/2010 9:58:50 AM)

여름 휴가 둘째날

트랙백 주소 복사
방실이님의 글 (8/23/2010 9:29:02 AM) Viewing : 2806

둘째날에는 설악 워터피아에 갔습니다.

아침 9시에 가서 저녁 7시까지..무려..10시간이나 놀았습니다..ㅡ.ㅡ;

아침에 갔더니 사람이 별로 없어서...탈것을 맘껏 탈수 있었습니다만..

거의 5층 정도의 높이를 걸어 올라가는게 힘들어서 몇번 타고 말았습니다..

Get Microsoft Silverlight

워터피아를 나와서 저녁을 먹기 위해 동명항에 갔습니다.

그런데...차가 너무 많더군요...주차장도 이미 만차이고 기다리는 차도 엄청나게 많고..ㅡ.ㅡ;

진입을 포기 하고 좀 더 위로 가보았습니다.

한 5분 정도 가니까...

장사항이 있습니다..여기는 한산하더이다..ㅎㅎ

여기도 회센타가 있는데..오호..

회센타 이름이 우소통 입니다.

리의 원은

회센터 사장님의 작명 센스에 100만원어치의 박수를 보냅니다...^^;

속초 갈일 있으면 동명항 말고..장사항으로 가야 겠습니다.

마지막 업데이트 : (8/23/2010 9:58:14 AM)

댓글 쓰기

<< < 1 2 3 4 5 6 7 8 9 10 > >>